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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open시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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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황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10시 오픈. 하지만 9:30 부터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제뒤에도 많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전주에도 그 전에도 오픈시에는 줄선 순으로 우선 입장했으니까요 사전 준비하시던 분도 한쪽으로 줄서주세요 라고 했습니다.하지만 오늘은 무작위로 입장하길래 줄선 순으로 우선 입장 아니냐니 퉁명스럽게 그냥 입장하는거에요!!! 참내... 애들이 있어 참았지만 뭐하는짓인지 모르겠네요 직원교육 똑바로 시켜주세요. 다리아프고 힘들게 그동안 왜 줄은 왜섰나 싶네요 |
제목 | [RE]open시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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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장대엽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5.2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신 공원에서 놀이동산 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원 내 놀이동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실시 이후 별도의 입장인원 제한은 없으며, 다만 입장 시 현장 상황이 혼잡하여 안전사고의 우려 등이 있는 경우 현장 직원의 판단 하에 줄을 세워 입장하거나 한쪽 방향으로 인원을 통제하여 통행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날짜의 경우, 현장 근무 직원이 안전사고 우려가 없는 것으로 판단, 자유롭게 입장하도록 조치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민님께 불친절한 언행을 보인 점 등은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며, 이에 따라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해당 업체에 직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즉각 시행토록 조치하였고, 추가로 해당 사례를 직원 전원에 전파토록 하여 유사한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할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이와 별도로 해당 사례를 분기별 입점업체 간담회 때 다른 입점업체 운영자에게도 교육 사례로 전파하여 시민님들께서 공원 내 편의시설 이용 시 불쾌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2년 5월 2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