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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놀이공원 놀이기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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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5월12일 아이들 데리고 오랫만에 놀이동산 갔는데 없어진 놀이기구도 있고 운행안되는 기구도 있고 한쪽은 막고 페인트 칠하고 있고 앉아 있을수 있는 공간도 없고 ?어찌 그리 오래 공사를 했는데 좋아진거는 하나도 없고 오히려 없어지고 공사기계 방치되어 있고 어수선하네요?놀이 기구도 많이 없어졌는데 가격은 떨어지지도 않고?아이들이 계속 탄다고 직원분이 그만타라고 하네요?사람이 많은것도 아니고 공짜로 타는것도 아닌데 그런소리를 들어야하나요? 아무리 아르바이트생이지만 많이 불편하네요?입장할때 전화해서 확인하는것도 불편해요? 안에는 사람이 없는데 입구만 혼잡하고? 바이킹 타려면 삥 돌아서 왔다갔다 해야하고?직원분들도 불친절해요? |
제목 | [RE]놀이공원 놀이기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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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5.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공원 내 놀이동산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은 크게 1. 없어진 놀이기구 및 미운행 놀이기구에 대한 문제 2. 페인트칠 등 공사 진행으로 인한 불편 문제 3. 놀이기구 이용금액의 문제 4. 직원 서비스에 대한 문제 5. 입장시 안심콜 및 바이킹 탑승 이동동선에 대한 문제 등 5가지 사항으로 확인됩니다. 우리 공원에서는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준수하며 시민님들께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놀이동산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장객 확인을 위한 출입구 단일화 및 안심콜 제도 운영, 놀이기구 및 광장 정비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며 현재 진행 중인 공사 및 놀이기구 정비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진행하여 시민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놀이기구 이용요금 역시 시민 편의를 위하여 물가인상률 반영 없이 기존 운영요금과 같은 수준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시민님들의 이용에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원 서비스에 관하여는 놀이동산 운영사 측에 전달하여 해당 직원에 대한 특별 서비스 교육 진행 및 사례 전파를 통한 전 직원 서비스교육을 할 것을 요청하였고, 향후 이러한 문제로 시민님께서 불편을 느끼시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적극 개선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5월 1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