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호주및 호주동물 설명에 대해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어린이 대공원 정말 감사히 잘구경하고 왔어요
제딸도 너무나 신나했어요 동물도 보고 음식도 사먹고. 분수도 멋있고.. 정말 잼있었어요 근데 1. 저희 음식사먹는데 쓰레기통이 바로없어서 불편했구요 2. 제가 이글쓰는데 전 외국인이라 엄마 주민번 이용해서 쓴거 꼭 내국인만 쓰게 된것 3. 호주 동물중 왈라비를 왈라루라고 하신것 |
제목 | [RE]호주및 호주동물 설명에 대해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박미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9.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과 동물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의 3회에 걸친 민원내용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동물원과 사육중인 동물에 대한 민원은 담당자가 이미 답변한 것으로 사료되어 시민님께서 불편하셨다는 쓰레기통부족과 외국인의 글쓰기 불편에 따른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쓰레기통은 공원방문객과 더불어 매점이용자들의 인원에 따라 적절히 배치하였으나 멀리 있어 불편하셨다니 다시 한번 점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외국인도 시민의소리 게시판에 글을 올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공단 시민의소리 게시판 이용은 본인인증(로그인) 후 게시글 작성 및 등록 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은 외부 본인인증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본인확인여부와 방법은 인증서비스 운영사인 서울신용평가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이를 먼저 해결하시는게 순서일 듯 합니다. 공원에 대한 애정에 감사드리며, 공원이용이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 대표전화 02-450-9311로 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셔서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을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