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내 푸트코트 개선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심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 푸드코트 맛과 위생 청결 모두 최악입니다. 짜장면 사먹었는데 진짜 무슨 마트에서 파는 시판소스로 만든 느낌에다가 심지어 그것보다 더 맛이없어요..;;; 거기다 가격은 8000원이나 받고요;;; 다른건 그렇다쳐도 식당인데 위생 상태가 최악이예요.. 바닥에 검지만한 돈벌레 기어다녀서 기겁했고요.. 곳곳에 거미줄있고 청소안되서 진짜 먹는내내 구역질나고 찝찝해서 말도 아니였습니다.. 진심 식약청에 신고해도 될 수준이였어요.. 지금도 이런곳이 있다니 너무 충격받았어요..제발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심각해요 정말 |
제목 | [RE]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내 푸트코트 개선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11.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원 놀이동산 내 푸드코트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놀이동산 내 푸드코트는 어린이 및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고 식사하는 장소로, 다른 곳보다 더욱 식당 음식에 대한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운영업체에 음식 품질 및 위생상태를 개선하도록 권고하였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2년 11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