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놀이동산 줄서기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놀이기구를 타려고 줄을 서있는데 계속 앞으로 사람들이 들어가길래 ?더니 앞에 한명이 줄을서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걸타고 우르르 앞에 서있는 사람한테가서 서고
이것도 새치기 아닌가요 2시간 가까이 줄서있는동안 20명도 더되는 사람들이 앞으로 들어가는데 계속 서있는 저희만 바보가 된듯한 줄을 서있는 사람만 탈수있게 조치를 치해주세요 너무 불쾌하고 아이들이 보기도 너무 안좋습니다 |
제목 | [RE]놀이동산 줄서기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6.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원 놀이동산 내 놀이기구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바른 줄서기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시민의식 함양을 위하여 꼭 필요한 사항임에 적극 공감하고 있습니다. 이에 놀이기구 줄서기와 관련하여 운영사 측에 놀이기구 운영 전 안내를 통하여 바른 줄서기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고, 운영사 측에서도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안내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이와 별도로 안내방송을 통하여 어린이들의 교육과 시민의식 발전을 위해 새치기를 하지 않고 함께 줄을 서서 놀이기구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계도하겠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2년 6월 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