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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놀이기구 운영 고객 기만행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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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신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놀이기구 운행 진짜 더럽고 치사하게하네요
내앞에 대기하는 사람 하나도 없는데 운행해주는 직원이 없어서 나는 30분넘게 기다리고 하나있는 직원은 순서대로 운행안해주고 개구리한번 매직스윙두번 개구리또한번 제가 서있던 스윙베어는 30분넘게 애기랑 대기하고 있는데 다른애들은 기다린지 3분만에 기구 타고 신나하네요 이런 형평성 없는 운영하실꺼면 사전 고지를 하시던가 기다린 노력이 하나도 의미가 없고 운행하는 직원마음으로 이런게 결정되네요 매표소 직원도 말로만 죄송하다 확인하겠다 해놓고 그것마저 아무런 조치도 없고 그냥 나만 기다리고 나만 시간버리고 나만화나고 나만 힘들었죠 말로만 죄송하다 놀이기구에 붙어있는 전화번호 아무소용없어요 직원맘이니까 |
제목 | [RE]놀이기구 운영 고객 기만행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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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10.0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신 공원에서 놀이동산 놀이기구 운영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운영업체에서 근무인원 부족으로 한 명의 직원이 여러 놀이기구를 운행하는 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하였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운영업체에서는 놀이기구 대기인원 등에 따라 현장 직원의 판단 하에 놀이기구의 운행순서를 조정하고 있으나, 말씀하신 것처럼 특정 놀이기구에 대기인원이 있음에도 30분 넘게 기다리는 불편을 드린 것은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어 이를 운영사에 개선 권고하였습니다. 또한 시민님들께서 사전에 운영 순서를 알 수 있도록 개선하는 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2년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