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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회전그네에서 아이가 다쳤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여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5월18일 오후4시경 아이가 회전그네를 타다가 다쳤습니다.
놀이공원에서 회전그네를 아이 엄마랑 탔습니다. 근데 앉자마자 첫직원이 와서 안전벨트가 고장났으니 어깨로 못메고 몸쪽에 메줬습니다. 그러곤 다른직원이 와서 고장났으나 어깨로 다시메줬는데 아이가 고통을 호소하자 고장나서 어쩔수 없으니 참고 타라는겁니다. 그래서 다시.어깨로 맸는데 아이가 너무 아파하고 만져봐도 너무 타이트해서 다시 물어보니 또다른직원이 와서 한쪽을 빼줬습니다. 그런곤 기구를 타고 내려서 봤는데 어깨에 피멍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원에게.말하니 보상절차 알려드릴테니 안내소로 인도해줘서 갔습니다. 가서 10분이상 기다리니 담당자가 오셔서 아이상처부위를 손으로 꾹꾹누르더니 아파? 안파프지? 이러곤 약만발라주곤 괜찮을겁니다 하고 가라는겁니다..... 그래서 그래 좋는날 좋게 끝내자 하고 직원교육좀 다시해주세요 시설물점검도 해주시고요 하고 나왔습니다. 그러곤 아이가 어깨를 자꾸아파하길래 어깨보니 멍이 더심해지고 통증이 있다고하여 전화해서 병원을 가야할거 같다고 말하니 하아....라는 소리와 함께 그렇게 심해졌나요? 어떻할가요? 라고 해서 병원가보려합니다. 이럴때 가이드좀 알려주세요 라고하니 그런거없으니 그냥 병원가라는겁니다. 그래서 아니 병원가면 병원비는 어떻하고 보상은 어떻고 누구한테 연락하고 하냐? 라고 물어보니 언성을 높히며 아니 일단 병원가시고 내일전화하든 갔다와서 전화하라는겁니다.. 제가 잘못한거고 제가 진상인가요? 이과정속에 미안하다는 말 단한번도 들은적없구요
제가 무료로 탓나요?? 제가 돈주고 타고 이렇게 다치고 기분도 상해야하나여? 심지어 말이안통하여 제가 전화로 그러지말고 그냥 책임자 바꿔주세여 하니 책임자는 없고 제가 놀이공원책임합니다 그래서 아니 무슨소리냐 책임자가 없는 놀이공원이 어딨냐 라고 하니 없다는겁니다.. 전이해가 안됩니다. 빠른회신자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회전그네에서 아이가 다쳤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5.21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5-0078)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동산 회전그네 탑승 중 생긴 부상 및 직원 불친절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말씀하신 놀이동산 회전그네 안전띠 불량과 관련하여 현장을 확인한 결과, 하부 벨트 줄꼬임으로 인해 안전띠가 과다하게 당겨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유기기구 운영 시 벨트 줄꼬임 현상을 확인하고 운행토록 권고하였습니다.

나. 이와 별도로 놀이동산 근무직원의 응대 태도 문제와 관련, 유선으로 연락드린 것처럼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근무직원 친절 교육을 철저히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차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5월 21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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