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능동문(상상나라) 주차정산 민원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4년 2월 23일 오후6시 40분경 장애인 주차 정산을 하기위해 정산요청을 하였는데 장애인증을 휙보더니 결제는 뒤에 기계에다 하라고 하기에 후진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냐고 의사 전달하였더니 본인 마감하기 바쁘니까 기계에다하라고함.
약 1주일전에는 기계에 복지카드 올리고 결제하려고 하였더니 사람있는데 왜 기계에하냐고 반말투로 말하길래 직접 결제하려고 카드를 줬더니 발급받은지 얼마안된 카드가 결제 안된다고 다른카드 달라고 하면서 훈수를 둠. 나이많은 아저씨라 한번 참고 이해하였지만 2월 23일에는 반대로 기계에다 하라고 하기에 저번에 정산원 아저씨한테 오라고 하지 않았냐고 의사 전달하여서 결제는 하였지만 본인 상황과 기분에 따라 고객에게 반말투로 맘대로 행동하는 점이 매우 불쾌하고 감정이 상함.
항상 저녁 6시30분경 마감을 하는 거 같은데 업무가 매우 미숙하고 고객에게 막대함.
게시글 내용
제목 [RE]능동문(상상나라) 주차정산 민원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정용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2.27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요지는 ‘주차장 관리직원 안내 미숙’로 이해됩니다.

우선 공원주차장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부설주차장은 서울시설공단의 사용수익허가를 통해 위탁업체에서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원은 위탁업체의 운영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고 금번 민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재발방지를 위해 위탁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관리직원의 대 시민 응대교육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받으셨을 상처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재방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4년 2월 27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