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이용후기

  1. 홈
  2. 참여·알림
  3. 이용후기
이용후기 게시글 내용
어린이위원회 12월 마지막 정기모임 및 소감
작성자 반성모 조회수 3791
등록 부서 문화체육본부
분류 어린이위원회
등록일 2015/04/24 14:42

<어린이위원회 게시판 작성글 2013.12.23>

 

12월 21일 토요일에 어린이 위원회의 정기모임이 있었다.

어린이대공원 어린이위원회 마지막 모임이여서 되게 안타까웠지만, 마지막까지도 재미있는 활동을 한 것 같다.

12월 정기모임때는  8월 3분기 모임때 한 1차 미스테리쇼퍼 활동을 A조와 B조가 나누어서 활동하였는데, 이번 12월 정기모임도 2차 미스테리쇼퍼로 하였다.

이번에는 A조와B조를 바꾸어서 진행하였다. 그래서 저번에는 후문부터 시작하였고, 이번에는 정문부터 시작하였다.

그래서 총6개의 장소를 보면서 체크 리스트를 작성하였다.

이 미스테리쇼퍼 1차때는 처음이라서 더욱 망설였고, 조금 힘들었는데, 2차가 되니 이 미스테리 쇼퍼 활동이 익숙해 지며, 망설임 없이 무엇을 물어보며 계산도 더욱 많이 하게 된 것 같았다.

한마디로 미스테리쇼퍼 활동이 자신감을 더 길러주는 것 같았다.

 

처음 참여한 어린이위원회  보람차었고, 흥미로우며 어린이대공원에 대하여 아주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어린이대공원이 더욱 더 우리 가까이에 어린이들에게 좋은 놀이공원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번 활동이 마지막 활동이라는 것을 듣고 너무 아쉬웠던 것 같고, 다음 어린이위원회 2기모집이 있다는데 2기는 조금활발한모임을 더욱 많이 하면, 더욱 더 보람찬 활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2기 활동에 참가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참가 할 수 없게 되더라도 어린이대공원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될 것같다.

 

이 어린이위원회가 지금부터 계속 이어가서 제가 커서 이곳에서 활동한 1기 위원회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이야기 했으면 좋겠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