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이용후기

  1. 홈
  2. 참여·알림
  3. 이용후기
이용후기 게시글 내용
동물해설사 분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3168
분류 기타
등록일 2017/04/13 01:13
첨부

jpg KakaoTalk_20170412_164305284.jpg (387KB)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를 마치고 곧 13일 목요일에 부대로 복귀하는 한 군인입니다.
12일 수요일에 친구와 함께 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동물들을 구경하던 중 동물에 대해 열심히 설명을 하고 계신 분 한명을 발견했어요. 저는 어린 시절부터 어린이 대공원에 자주 오기도 했고, 9일 일요일에도 어린이대공원에 올 기회가 있었는데, 한번도 본 적 없던 어린이대공원 동물해설사가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처음에는 웃기기도 하고 약간은 안타까움도 있었어요. 해설사 분을 발견했을 때에는 '관람객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아도 혼자 열심히 하면 된다!' 라는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런데 "재밌는 얘기를 알려드릴테니 듣고 싶은 분들은 저를 따라오세요!" 라고 하며 이동하면서 계속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뭔가 묘한 매력 때문에 저분을 계속 따라가게 되더라고요. 약속한대로 재밌는 얘기들도 많이 해주었고, 동물들에 대해 몰랐던 정보들도 많이 알려주셨어요. 저희 뿐만 아니라 해설사 분을 따라다니며 설명을 듣는 분들이 늘기도 했죠. 처음부터 가장 마지막까지 모든 설명을 들은 건 저희까지 총 세 팀이었는데, 설명을 듣는 시간이 지루하지도 않았고 전혀 아깝지도 않았어요. 오히려 몇 번이고 더 듣고 싶을 정도였죠.
많은 감동을 받아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겠냐고 여쭤봤고 흔쾌히 인증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보러 오라고 하셨는데, 이제 복귀하니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강창수 해설사님! 오늘 제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 휴가 때 또 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해서 해설사님 설명을 또 듣고 싶네요~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화이팅 하십시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