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이용후기

  1. 홈
  2. 참여·알림
  3. 이용후기
이용후기 게시글 내용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작성자 천** 조회수 3787
분류 체험프로그램
등록일 2015/04/15 16:18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개포유치원입니다.
2015년 4월 14일 오늘, 저희 유치원 만 3, 4세 유아들이 함께 동물학교로 현장학습을 갔었습니다.
동물학교에서의 친절하고 꼼꼼하게 대해 주셨던 부분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동물을 실제로 보며 만져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는데,
선생님들께서 유아들에게 천천히, 유심히 각 동물을 (토끼, 뱀, 거북이, 원숭이)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주셔서 덕분에 더 즐겁게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 테이블에서 동물을 관찰하는 동안 다른 테이블 친구들이 지루하지 않게 동물그림색칠종이를 제공해주셔서 유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신경써주신 부분에 대해 인상이었습니다.

토끼와 뱀, 거북이, 원숭이까지 다 관찰해보고 염소에게 먹이주기를 체험하러 밖으로 나와 원래 예정된 곳의 염소들이 먹이를 잘 먹지 않아 다른 염소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먹이주기 체험을 하였습니다. 그곳은 턱이 높아 유아들이 염소에게 먹이 주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었는데 선생님들께서 유아들을 안아 올려주시거나 먹이를 잘 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모두가 다 충분히 참여할 수 있도록 애써주시는 모습에 감동하였습니다.

밖으로 나오기 전, 유아들이 '쥐'를 보고 싶다고 이야기하자 '캥커루 쥐'를 볼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다소 갑작스러운 유아들의 이야기였음에도 유아들이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으로 지원해주신 모습에 감사하였습니다.

오전 동안 약 40명의 유아들이 체험하는 시간 동안 남자 선생님과 여자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섬세하게, 신경써주신 부분에 대해 칭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유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모습을 기억하며 다음에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