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공지사항

  1. 홈
  2. 참여·알림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인터넷 전화를 통한 접수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101
등록 부서 유지보수
등록일 2010/01/25 17:13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터넷 전화를 통해 콜 접수시 발신번호(CID)가 서울(02) 및
핸드폰(010, 011, 016, 017, 019) 또는
인터넷전화(070)가 아닐경우 통화가 되질 않습니다.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여 장애인이동지원센터로 콜 접수를 하실때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LG, 하나로, 온세등)에서 한국통신(KT)으로
발신번호를 위의 번호가 아닌 평생번호성격으로 서울(02)이외의 지역번호 또는
통신사 고유번호로 발신번호를 넘겨주어 통화가 되지 않는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며,
또한 정상적인 070번호로 접수되었다 하더라도 운전자가 고객님께 전화통화를
시도시 고객님댁의 인터넷전화와 연결된 모뎀의 전원을 OFF 시켜 놓으셔서
"전화가 꺼져 있습니다"로 안내되는 경우가 있어 불편을 드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접수시 회신받을 번호로 핸드폰 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거나
고객님께서 이동지원센터(02-1588-4388)로 통화가 되지 않을시 가입하신 통신사에
발신번호(CID)를 070으로 한국통신에 넘겨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하셔야만
원할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474

컨텐츠 만족도 평가